[만화 리뷰 ep.5] 페티플 ~우리의 순수한 사랑~ (스포 주의)

만화 리뷰/러브코미디

[만화 리뷰 ep.5] 페티플 ~우리의 순수한 사랑~ (스포 주의)

Arifureta 2020. 10. 30. 23:56

페티플 ~우리의 순수한 사랑~

 

안녕하세요 아키입니다. 오늘 리뷰할 작품은 '페티플 ~우리의 순수한 사랑~'이라는 작품입니다.

 

이 만화는 러브코미디물이며, 처음부터 요약을 하자면 변태X변태의 순수한 사랑 이야기입니다.ㅋㅋㅋ

 

 

코토카 와 타츠

 

페티플은 여자 주인공 코토카가 남자 주인공인 타츠에게 어느 술집에서 우연히 만나 고백을 하게 되어 사귀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그 둘의 성적 취향은 자타공인할 정도로 특이했습니다. 코토카는 등 페티시이며 술집에 우연히 들려 혼자 마시는 타츠의 등을 보고 고백을 했다고 합니다.(이런 경우가 있네요.ㅋㅋㅋㅋ)

 

 

고백의 과정

 

그런데 하필 타츠도 하나의 페티쉬가 있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머리카락 페티시입니다. 코토카가 등을 보고 고백하니 타츠는 코토카의 머리를 보고 바로 고백을 받아들였다고 합니다..... (이런 고백 장면은 제 만화 인생 처음이네요^^)

 

그렇게 둘은 사귀게 되며 한 달을 여차저차하며 보내다 보니 서로 동거를 하기에 이르게 됩니다. 그렇게 서로 동거를 하며 자신의 페티시를 충족시키며 하루하루를 보냅니다.

 

 

타츠의 페티쉬력

 

하지만 페티쉬만 충족시키는 게 아닌 서로 조금씩 페티시적인 감정 외에 연애의 감정을 품으며 서로 엇갈리며 고뇌하고 그 끝에 성장하여 서로 사랑을 나누는 만화입니다.

 

페티시만 충족시키면 이 만화는 이류에 불과합니다. 하지만 제가 이 만화를 추천드리는 점은 페티플은 요즘 그림체에 예전에 진짜 순수한 러브코미디의 내용을 그리기에 약간 다!다!다!같은 만화나 순정 러브코미디를 좋아하신다면 정말 인생작이 될 수도 있는 만화입니다.

 

그림체는 ★4.6이며, 스토리는 ★4.3입니다. 이 만화는 나오는 게 너무 띄엄띄엄 나와 전부 기억하지는 못해기에 가끔씩 내용이 헷갈릴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이 만화는 순정 러브 코미디의 경향이 너무 강합니다.

 

 

너무 달달해 주변 사람이 설탕을 토할 정도의 달달함

 

저도 순정 러브코미디 다!다!다!나 I's같은 순정 러브 코미디를 좋아하는 한 사람의 오타쿠로서 너무 취향에 맞는 만화라고 생각합니다. 달달한 만화를 찾으신다면 이 페티플을 보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주변 인물들도 엄청난 매력 캐릭터들이니 꼭 전부 맘에 드실겁니다.ㅎㅎ)

 

☆☆☆잿빛같은 인생에 달달함이 땡길 때 꼭 한 번 보시길 바랍니다.^^☆☆☆

 

머리카락 페티쉬에게 이발이란 곧 '죽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