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리뷰 ep.3] 친구 게임 (스포 주의)

만화 리뷰/도박

[만화 리뷰 ep.3] 친구 게임 (스포 주의)

Arifureta 2020. 10. 21. 23:35

친구 게임

 

안녕하세요 아키입니다. 오늘 리뷰해드릴 작품은 '친구 게임'입니다.

 

 

카타기리 유이치

 

주인공의 어릴 적 모습

이 작품은 주인공 유이치는 어릴 때부터 돈을 엄청 중요하게 생각하는 아이였는데 어느 한 사람의 말로 돈보다는 친구를 우선시하게 됩니다.

 

 

우정을 위해 부업하는 유이치

 

유이치는 가난한 가운데 친구들과의 우정을 위해 부업을 엄청 뛰면서 힘들게 돈을 법니다.

(확실히 어릴 적과는 다른 모습이네요 ^^)

 

그렇게 목표의 돈을 모아 친구들과 수학여행을 갈 수 있게 되지만 학교에서 수학여행비가 도둑맞게 되는데 그렇게 주인공 일행은 범인을 알아내기 위해 반에 부탁을 했지만 결국 아무 의미도 없어지고 주인공 일행 중 2명은 결석을 하며 그 다음날 저녁에 유이치에게로 친구들이 쓴 편지가 도착합니다.

 

 

마나부 군

 

친구들이 쓴 편지에 약속장소가 있어 가보니 모두 나와 있었고 그곳에서 의문의 사람들에게 모두 납치를 당하게 됩니다. 그리고 눈을 뜨니 '마나부 군'이라는 캐릭터가 나와 이 중의 누군가가 빚이 있는데 그 빛을 주인공 일행이 n등분해서 갚아야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빚을 게임으로 이기면 갚을 수 있다고 하는데 그 게임들은 모두 우정을 시험하는 게임들입니다. 그 게임을 주인공 일행은 어찌어찌 해쳐나가지만 한 게임에서 불협화음이 일어나며 결국 뿔뿔이 흩어지게 됩니다.

 

그런데 주인공은 친구들과의 마지막 게임에서 각성이라고 할지 본 모습으로 돌아가기 시작합니다.

 

 

각성하기 시작한 유이치

 

그렇게 내면의 어둠을 드러내며 유이치는 일명 '친구 게임'을 박살내겠다고 선언하며 조금씩 동료를 모아 게임을 클리어 해나가는 이야기입니다.

 

 

악인의 모습.JPG

 

주인공이 엄청난 '악인'이라는 것이 포인트이며 매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도 정말 유이치 같은 캐릭터를 좋아합니다. 요즘같은 만화 주인공의 답답함이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아군에게는 한없이 듬직하지만 적이 될 때에는 자비가 없기에 더 흥미진진한 게임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게임에서 이기기 위해서라면 무엇으든 할 수 있기에 정말 무슨 수로 이기는지 상상을 불허하는 만화입니다.

 

그리고 승부의 마지막의 마지막에 보여주는 주인공의 섬뜩한 미소 이것이 정말 엄청난 매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유이치의 미소

 

약간 데스노트를 얻어 타락한 야가미 라이토같은 느낌도 나기에 데스노트를 아니 야가미 라이토란 캐릭터를 좋아하셨다면 꼭 마음에 드는 만화입니다. 그림체는 ★4.4이며, 스토리는 ★4.7이며 제가 좋아하는 만화로 인생작이라고 할 수 있는 만화이기에 꼭 보시길 바랍니다.

 

☆☆☆ 꼭 한 번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