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소개 ep. 14]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애니 소개/액션

[애니 소개 ep. 14]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Arifureta 2020. 10. 10. 09:51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안녕하세요 아키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작품은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입니다.

 

 

 

빌런을 잡은 히어로

 

이 만화는 인구의 80%가 '개성'이라고 불리는 특별한 힘을 가지고 태어나 히어로란 직업까지 생긴 세상에서

 

 

미도리야 이즈쿠

 

 

주인공 미도리야는 히어로를 동경하지만 개성을 가지지 못한 무개성으로 태어나

히어로를 포기할 수밖에 없던 환경에서

 

 

 

어릴 때 개성 판정을 받은 미도리야

 

어떠한 사건으로 자신이 동경하는 NO.1 히어로 올마이트에게 인정을 받아

 

 

NO.1 히어로 올마이트

 

 

NO.1. 히어로 올마이트의 개성을 양도받아 그 개성으로 먼치킨 히어로로 성장하는 주인공의 이야기입니다.

 

 

 

적을 원펀맨급으로 물리치는 올마이트

 

 

성장형 먼치킨물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주인공뿐만 아니라 등장인물들까지도 개성 있으며

호감 가는 캐릭터들이기에 꼭 한 번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주인공과 주요 등장인물들

 

반응형